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

최종 업데이트: [2019.10.22]

목차


1.  가지 중요한 통지 - 중재, 환불, 집단 소송  손해

2.  문서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저는 언제 게임 플레이를   있습니까?

3. 정의된 용어

4. 추가 조건

5. 자격  등록

6. 라이선스

7. 라이선스 제한

8. 서비스 소유권

9. 가상 상품  게임 통화

10. 환불

11. 베타 테스트

12.  스토어에서 게임 액세스

13. 피드백

14. DMCA/저작권 정책

15. 타사  사이트  리소스

16. 데이터 요금  모바일 장치

17. 서비스  EULA 수정

18. 책임의 제한

19. 배상

20. 종료

21. 분쟁 해결  준거법 - 미국

22. 분쟁 해결  통치법 - 미국 

23.  양도

24. 기타

25. 연락처 정보


 

1.  가지 중요한 통지 - 중재, 환불, 집단 소송 및 손해

다음 가지 중요한 사항을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로, 본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를 수락함으로써 귀하는 법정 또는 배심원 재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대신 거의 모든 분쟁을 중재로 해결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둘째, 귀하가 미국에 있는 경우 귀하는 당사에 대한 집단 소송에 참여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셋째로, 여기에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한 그리고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모든 구매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중재에 관한 중요 고지 사항: 본 EULA에 동의할 경우 귀하는 법정이 아닌 구속력 있는 개인 중재를 통해 귀하와 당사 간의 분쟁을 해결할 것에 동의합니다(일부 예외와 함께). 중재에 관한 세부사항은 섹션 21 및 섹션 22 아래 “분쟁 해결”을 주의깊게 읽어 주십시오(중재 탈퇴 절차 포함). EULA에는 또한 귀하가 당사에 대한 집단 소송을 취하도록 하는 권리 포기와 귀하가 본 서비스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손해에 대해 당사로부터 받을 수 있는 배상에 대한 제한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계약을 수락함으로써 귀하는 이러한 조항에 동의합니다.

EULA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설치, 복사 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예외(섹션 10 참조)와 함께, 귀하가 당사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것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2.  문서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저는 언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까?

자료는 귀하가 다운로드하거나 액세스하는 서비스에 대한 귀하와 당사 간의 계약입니다. 이는 게임, 게임을 지원하는 서비스 또는 그 밖의 다른 것에 적용되는 계약입니. 이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지금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EULA”)을 읽고 있으며 이 계약은 귀하와 [Tencent 법인](“Tencent” 또는 “당사”) 간에 당사가 제공하고 귀하가 이용하는 서비스에 관한 법적 계약입니다. "서비스"는 다음을 통칭하고 때에 따라 개별적으로 다음을 의미합니다 - (a) 각 게임, (b) 컴퓨터, 콘솔 또는 모바일 장치에 설치되거나 그러한 장치에서 사용되는, 게임 지원을 위해 당사가 제공하는 웹 사이트,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서비스. "게임"은 본 EULA의 적용을 받으며, 사용자가 다운로드하거나 액세스하는 당사의 게임, 다운로드 및/또는 액세스, 설명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가상 물품 및 컨텐츠(아래 정의)가 포함됩니다.

EULA의 내용을 명료하게 전달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EULAinquiries@tencent.com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EULA 전반에서 기울임꼴로 일부 텍스트를 표시하여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텍스트는 참조용으로만 제공되며 EULA의 일부를 형성하지 않습니다.

3. 정의된 용어

EULA에서 일부는 대문자로 표시됩니다. 이를 "정의된 용어"라고 하며, 당사는 동일한 언어를 반복해서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이러한 용어가 EULA 전반에 걸쳐 일관되게 사용되게 할 수 있습니다.  문맥에서 쉽게 읽히도록 정의된 용어를 전역에 포함시켰습니다.. 

4. 추가 조건

일부 서비스는 Facebook, EPIC, EPIC 게임 스토어, 스팀 게임 플랫폼, Google Play Store 및 Apple App Store(각각 " 스토어")를 포함한 타사 플랫폼 또는 스토어에서 (유일하게) 다운로드하거나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은 해당 앱 스토어에 대한 관련 계약(이하 "앱 스토어 계약")에 따릅니다. 본 EULA는 사용자가 게임을 취득하는 다른 앱 스토어 계약과 사용자의 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본 EULA가 충돌하는 경우 본 EULA가 우선합니다.

귀하의 정보 수집 관련 서비스(앱 스토어를 통해 얻거나 또는 아니거나)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https://www.codm.kr/privacy_policy.html]의 적용을 받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당사가 귀하에 대해 그리고 귀하로부터 수집, 사용 및 공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5. 자격 등록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특정 연령 제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 계정이 필요한 서비스도 있습니다. 정보를 제공할 때 최신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허가 없이는 귀하의 계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마십시오.

(a) 나이. 게임 계정(아래에 정의됨)을 만들거나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액세스하려면 최소 13세 (또는 사용자가 거주하는 관할권에 해당하는 기타 최소 연령)여야 합니다.  최소한 관련 최소 연령 이상이지만 법적 관할권에 있는 성인으로 간주되지 않는 경우, 부모님(또는 법적 보호자)에게 본 EULA를 읽고 이를 수락하도록 요청해야 하며 게임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부모님과 보호자는 자신이 만든 게임 계정 또는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할 때 자녀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며, 미성년자가 그러한 사용을 허가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게임 계정 및 서비스에 대한 모든 사용에 대해 책임을 진다는 것을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귀하는 게임 계정을 만들거나 사용하거나, 법적 주체를 대리하여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나이.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액세스하려면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귀하가 당사와 구속력 계약을 체결할 수 없거나 해당 법률에 따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계약을 수락함으로써 귀하는 다음 사항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i) 귀하는 합법적으로 당사와 구속력이 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ii) 본 EULA의 약관 및 해당 지역, 주, 국가 및 국제 법률,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할 것입니다.]

(b) 계정 생성. 게임에 액세스하려면 게임  계정("게임 계정") 만들어야 합니다. 해당되는 경우 게임 계정은  스토어(이하 " 스토어 계정") 계정과는 별개입니다. 기존 계정이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게임 계정을 만들  있습니다. 사용자가 3 계정(: 페이스북 또는 구글의 계정) 사용하여 게임 계정을 만드는 경우,  3자가 제공하는 특정 개인 정보(: 귀하의 이메일 주소  이름) 액세스하여 게임 계정을 만들  있습니다. 3 계정의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codm.kr/privacy_policy.html]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나와 있습니다.

(c)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 게임 계정에 대해 정확하고 완전하며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그러한 정보를 그렇게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정보를 업데이트한다는 데 동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게임 계정을 일시 중지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게임 계정 암호를 누구에게도 공개하지 않을 것이며 귀하의 게임 계정에 대한 무단 사용에 대해 즉시 통지함에 동의합니다. 게임 계정 하에서 발생하는 모든 활동에 대해 알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책임을 집니다.  게임 계정이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즉시 지원 이메일 주소로 통지해야 합니다.

(d) 계정 공유 금지.  귀하는 다른 사람에게 귀하의 게임 계정을 판매, 대여, 임대, 공유 또는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기술 장벽, IP 매핑 및 심각한 경우 그러한 무단 사용과 관련하여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ISP)에 직접 연락하는 등, 당사 서비스의 무단 사용을 방지하기 위한 모든 법적 권리와 구제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 가짜 계정 금지. 다른 사람의 게임 계정을 만들거나 사용자 계정 이외의 이름으로 게임 계정을 만들 없습니다.

6. 라이선스

EULA에 동의하는 한(그리고 EULA가 종료되지 않는 한 섹션 20 참조) 당사는 귀하에게 본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및 사용 권한을 부여합니다.  규칙을 위반하거나 동의할 수 없는 경우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a) 라이선스 부여. 귀하가  EULA 준수하고 해당되는 경우,  스토어 계약을 준수하는 , 당사는 귀하에게 다음과 같은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 개인, 비배타적, 양도 불능, 하위 라이선스 부여 불능, 하위 라이선스 부여 불능 권한  라이선스를 (i)  스토어 계약(해당되는 경우)에서 허용한 장치에 게임을 다운로드  설치하고, (ii) 게임  서비스의 기능을 개인의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만을 위해 모든 컨텐츠를 포함한 서비스에 액세스 하고 활용. 당사와 라이선스 제공자는  EULA에서 귀하에게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컨텐츠" 모든 아트워크, 제목, 테마, 개체, 문자, 이름, 대화 상자, 캐치 어구, 이야기, 애니메이션, 개념, 사운드, 오디오-비주얼 효과, 운영 방법, 음악 구성, 가상 상품(섹션 9에서 정의)  서비스 내의 기타 모든 컨텐츠를 의미합니다.  또한 컨텐츠에는 서비스 기능과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모든 사용자(사용자 포함) 서비스 내에서 생성, 생성 또는 개발되는 모든 내용이 포함됩니다.  [당사는 또한 특정 게임에 대한 게임 비디오를 만들  있는 제한된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 이러한 모든 게임 플레이 비디오 활동은 스트리밍 정책(https://www.codm.kr/streaming_policy.html) 있는 당사 스트리밍 정책에 따라 사용자의 동의 하에 이루어진다는 것을 조건으로 서비스에 명시됩니다.]

(b) 서비스 외부에서 만드는 컨텐츠. "사용자 컨텐츠"는 귀하 또는 다른 게임 계정 소유자가 귀하 또는 다른 사용자가 서비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외부에서 만들거나 얻는 모든 컨텐츠를 의미합니다. 서비스 내에서 컨텐츠가 만들어지면 사용자 컨텐츠가 아니며 사용자가 서비스 외부에서 만들거나 얻은 컨텐츠만 사용자 컨텐츠입니다. 본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귀하는 다음과 같은 라이선스를 당사에게 부여하게 됩니다 - 비독점적이고 양도가 가능하며 전 세계적으로 로열티 없고 , 귀하 및 서비스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운영하는 것과 관련하여 귀하의 사용자 컨텐츠를 공개적으로 시연하고 사용, 복사, 수정, 파생 저작물 기반 제작, 배포, 공개 전시하는 라이선스, 하위 라이선스 권한. 법률에 의해 금지되는 범위를 제외하고, 사용자는 모든 사용자 컨텐츠에 대하여 어떠한 국가에서 "도덕적 권리" 또는 "도덕적 의무" 또는 유사한 권리들의 혜택을 포기합니다.  본 EULA의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만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컨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c) 서비스 제한 - 거주 지역에 따라 다름. 당사는 사용자가 위치한 지역에 따라 특정 컨텐츠, 가상 제품, 전체 게임 또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 수정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d) 소매 구입. 당사는 게임 또는 스토어의 게임을 활성화하는 사용할 있는 코드 또는 제품 키를 제공할 있습니다. 이러한 코드나 키는 당사 또는 공인 소매점을 통해 구매하거나 합법적으로 구매해야 유효합니다. 이러한 코드나 키를 타사로부터 구입한 경우 해당 타사는 이러한 코드나 키에 대해 발생한 문제를 해결할 책임이 있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당사는 타사에서 구입한 이러한 코드 또는 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7. 라이선스 제한

모든 사람은 같은 규칙에 따라 행동해야 합니다. 부정하거나 모욕적이거나 불공평하지 않은 원래대로의 의도로 당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문제가 없겠지만 EULA의 모든 조항을 주의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a) 상업적, 홍보용 또는 제3자를 위해 또는 본 EULA에서 허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

(b) 서비스와 Tencent 사이의 통신을 가로채거나 에뮬레이트하거나 리디렉션하거나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무단 타사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제공.

(c) 호스팅, “레벨링” 서비스, 서버 미러링, 매치 메이킹, 에뮬레이션, 통신 리디렉션, 개조, 해킹, 속임, 봇(또는 기타 자동화된 제어), 트레이너 및 어떤 방식으로든 서비스와 상호 작용하는 자동화 프로그램, 터널링, 타사 프로그램 애드온 및 온라인 또는 네트워크 플레이와의 간섭 같이 당사가 서비스(또는 앱 스토어의 기능) 내에서 제공하지 않는 보조 서비스나 상품을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사용.

(d)  번에 이상의 장치에서 액세스 또는 사용.

(e)  EULA에서 명시적으로 승인하지 않은 방식으로 복사, 복제, 배포, 표시, 미러링, 프레임 또는 사용(서비스 또는 기타 자료, 지적 재산 또는 독점 정보).

(f) 가상 상품, 게임 통화 또는 컨텐츠에 대한 "보조 시장"에 참여하거나 이를 운영하는 것을 포함하여 가상 상품이나 게임 통화를 비롯하여 서비스, 게임 또는 컨텐츠를 판매, 대여, 라이선스, 배포 또는 기타 방법으로 전송.

(g) 역엔지니어링(관련 현지 법률에서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또는 컨텐츠를 기준으로 소스 코드를 작성, 수정, 개조, 변환, 데이터마이닝, 디컴파일 또는 분해하거나 파생물을 제작.

(h) 당사가 구현하는 기술적 조치 또는 관련 지적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수행하는 기술적 조치를 제거, 비활성화, 우회 또는 수정.

(i) 허가되지 않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작성, 개발, 배포 또는 사용하여 온라인 또는 기타 게임 모드에서 이익을 얻거나 속임(아래에 정의됨).

(j) 관련 법규 또는 규정을 위반.

(k) 취약점을 조사, 검사 또는 테스트하거나 보안 또는 인증 조치를 위반하려고 시도.

(l) 서비스 액세스, 변조 또는 비공용 영역을 사용.

(m) 괴롭힘, 욕설이나 공격적인 언어 사용, 게임 포기, 게임 파괴, 스팸, 사회 공학, 사기꾼을 포함한 당사의 독자적인 판단에 따라 다른 사용자가 의도했던 서비스를 즐기는 데 해로운 방식으로 행동.

(n) 사용자 컨텐츠를 업로드, 게시, 제출 또는 전송하거나 다음과 같은 행위에 참여: (i) 제3자의 특허권, 저작권, 상표권, 영업 비밀, 계약 상 권리, 도덕적 권리 또는 기타 지적 재산권 또는 홍보 또는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침해하거나 오용하거나 위반하는 행위 (ii) 해당 법률 또는 규정을 위반하거나 민사 책임을 야기하는 행위를 하거나 조장, (iii) "트롤링"을 포함한 사기, 허위, 오도, 또는 기만하는 행위 (vii) 명예 훼손, 음란, 외설, 저속 또는 불쾌한 행위 (v) 개인이나 집단에 대한 차별, 편견, 인종 차별, 증오, 희롱 또는 해를 조장 (vi) 폭력적, 괴롭힘 또는 위협적이거나 폭력, 테러 또는 개인 또는 단체를 위협하는 행동을 조장 (vii) 불법적이거나 유해한 활동 또는 물질을 장려하는 행위.

(o) 바이러스, 과부하, 홍수, 스팸 또는 메일 발송 등 사용자, 호스트 또는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없이 방해하거나 방해를 시도.

(p) 자신의 명시적 허가 없이 다른 서비스 사용자의 서비스로부터 개인 또는 다른 정보와 결합된 개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저장.

(q) 침해하거나, 상해, 사망, 재산 손상, 방해 또는 기타 책임을 초래할 수 있는 활동을 하거나 관여할 권한이 없는 자산 또는 위치에 대한 액세스를 시도.

(r) 어떤 개인이나 개체와의 관계를 가장하거나 오도.

(s) IP 프록시 또는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서비스에 대한 지리적 제한을 회피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자의 거주지를 위장.

(t) 다른 사람의 게임 계정으로 플레이하여 해당 게임 계정의 상태, 수준 또는 등급을 "강화".

(u) 당사 또는 서비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부정적으로 반영하거나 서비스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사용. 또는

(v) 다른 사람이 앞서 언급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권장하거나 이를 가능토록 지원.

8. 서비스 소유권

컨텐츠 게임을 포함한 당사의 서비스는 당사 또는 당사의 라이선스 제공자가 소유합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하면 사진 및 기타 컨텐츠를 업로드, 게시 및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본 컨텐츠에 대한 귀하의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컨텐츠에 대한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됩니다.   

당사와 당사의 계열사 라이선스 제공자는 서비스에 대한 모든 권리, 소유권 및 지적 재산권을 소유합니다. 귀하는 본 서비스에 통합되어 있거나 함께 제공되는 저작권,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기타 소유권 고지를 제거, 변경 또는 훼손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서비스 또는 게임 또는 컨텐츠에 대한 소유권이 없음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서비스(특히 당사 게임)에는 한 사용자에게 다른 사용자에 비해 불공정한 이익(이러한 조치는 "속임수"라고 함)을 줄 수 없도록 설계된 메커니즘(소프트웨어는 "사기 감지 소프트웨어"라고 함)이 내장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의 독자적인 판단에 따라 부정행위 감지 소프트웨어를 정기적으로 추가 또는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및/또는 속임수 탐지 소프트웨어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관련 법률에 따라 사용자의 게임 계정, 게임 진행 및 부정행위와 관련된 무단 프로그램 또는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귀하는 본 EULA의 종료 및 귀하의 서비스 액세스를 포함하여 본 EULA에 따른 모든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가 게임 또는 서비스 상에서 속임수를 쓰는 행위를 하는 경우, 당사는 해당 게임 및/또는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라이선스를 종료하는 것을 포함하여 적절하고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이용 또는 이용 또는 내용을 검토 또는 수정할 의무는 없지만, 본 서비스 운영 및 게시, 본 EULA 준수, 위협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의 건강 또는 안전 보호, 법적 권리 및 구제책 보호, 범죄 또는 공격적인 행위 신고 또는 관련 법규를 준수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당사는 언제든지 또는 사전 통보 없이 컨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거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본 EULA의 위반 또는 서비스에 영향을 주는 행위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9. 가상 상품 게임 통화  

당사는 귀하가 지불해야 이용할 있는 게임 일부 기능을 제안할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청구를 하기 위한 특별한 허가를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당사에서 소유하고 있습니다.

(a) 가상 상품 게임 통화 구입 또는 취득. 게임 내에서 실제 통화("게임 통화"), 캐릭터 스킨, 마운트 및 차량, 디지털 카드, 경험 향상, 게임 캐릭터의 기어 및 기타 사용자 정의 기능 및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타 디지털 추가 기능 항목("가상 제품")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것들을 실제 통화로 구입할 있는 특정 업그레이드 옵션을 제공할 있습니다. 게임 기능 내에서 귀하에게 달리 통신하지 않는 한, 게임 통화 및 가상 제품은 한 게임에서 다른 게임에 양도할 수 없습니다. 또한 특정 가상 상품과 게임 통화(예: 게임 내 어워드)를 구매하지 않고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통화, 가상 상품 또는 게임 자체(각각 "거래")를 구입하면 앱 스토어 또는 당사가 제공하는 다른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하기 전에, 귀하는 귀하의 거래에 적용되는 계약을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그 계약이 앱 스토어 계약 또는 다른 결제 플랫폼 계약(당사의 WeGame 플랫폼 또는 타사 지불 프로세서 계약 등)입니다. 가상 상품, 게임 통화 구매할 있는 횟수와 또는 기타 거래 측면 제한이 있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중 보유할 수 있는 게임 통화의 최대 양 또는 지정된 시간에 구매할 수 있는 최대 거래 수 또는 하루 당 할 수 있는 최대 거래 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제한은 서비스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때때로, 게임 통화, 가상 상품 또는 구매에 적용되는 요금, 청구 방법 및 조건을 수정, 수정 또는 보완하고, 본 EULA에 이러한 변경 사항을 별도의 조항 및 조건 또는 해당 웹 사이트에 게시되거나 게임의 일부로 게시되거나 당사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다른 조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정, 수정, 보충 또는 약관은 게시 즉시 발효되며 본 EULA에 참조로 통합됩니다. 어떠한 변경도 허용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게임 계정의 사용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b) 가상 상품 게임 통화에 대한 라이선스. 가상 상품과 게임 통화는 디지털 아이템이며, 이러한 제품의 사용은 본 EULA와 앱 스토어 계약에 따릅니다.  가상 상품과 게임 화폐는 금전적 가치가 없으며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가상 상품과 게임 통화는 전체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양도할 수 없으며 거래를 할 수 없으며 투자 목적으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본 EULA 및 앱 스토어 계약의 조건을 준수할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다음과 같은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 다른 목적으로의 전용이 불가능하며 해당 게임과 관련하여 그리고 해당 게임 내에서만(당사가 귀하에게 여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별도로 통지한 경우가 아니라면) 개인적, 비배타적, 양도 불능, 하위 라이선스 부여 불능 라이선스, 구입했거나 획득한 가상 상품이나 게임 통화를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특정 게임에 관하여 당사가 명시적으로 허용하지 않는 한, 귀하는 그와 같은 가상 선이나 게임 통화를 다른 사람과 거래할 수 없습니다. 무단 또는 사기성 활동이 의심될 경우 가상 선이나 게임 통화 사용을 취소, 취소 또는 금지할 수 있으며, 계정에 대한 가상 상품이나 게임 통화의 잘못된 적용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c) 게임 통화 가상 상품의 변경. 관련 법률에서 금지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는 단독 재량으로 게임 통화 또는 가상 제품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할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게임 통화 또는 가상 상품을 수정, 대체, 교체, 교환, 일시 중지, 취소 또는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A) 귀하가 게임 통화나 가상 상품들에 대해 독점적으로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주장, (B) 분실된 게임 통화 또는 가상 상품에 대한 금전적 가치 주장, (I) 계정 중지 또는 삭제 (II) 가치가 변화된 가상 상품 또는 게임 통화에 대한 조정 (III) 본 EULA의 수정, 종료 또는 만료에 관련하여 귀하가 TENCENT 당사자(들)의 부주의하거나 고의적인 비행에 의한 결과에 대한 청구를 제외하고 당사, 당사의 계열사, 이사, 임원, 직원, 에이전트 또는 라이선스 제공자(이하 "TENCENT 당사자")에 대해 어떠한 권리를 주장하거나 청구를 하지 않을 것임에 동의합니다.

10. 환불

모든 게임, 가상 상품 및 게임 통화는 당사의 재산이고, 금전적 가치는 없으며, 당사가 제공하는 사양에 따라 작동하지 않거나, 결함이 있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실제" 돈에 대해 교환, 환불이나 다른 대체 구제책을 받을 수 없습니다(아래 예외 제시). 귀하는 모든 게임, 가상 상품 및 게임 통화를 구입하고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해당 게임,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를 구매하기 위한 계약을 철회해야 할 법적 권리를 포기하며 귀하는 해당 게임,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와 관련하여 환불(또는 다른 구제 조치)을 받을 자격이 되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전술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귀하는 해당 게임, 가상 상품 또는 게임 통화 구매 계약을 철회하고 (i) 귀하가 지불한 날짜 또는 (ii) 해당 게임, 가상 상품 또는 게임 통화가 제공된 날짜 중 이후 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a) 해당 게임, 가상 상품 또는 게임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어야 합니다.

(b) 귀하는 그러한 게임, 가상 상품 또는 게임 통화를 귀하가 사용한 추가 혜택과 함께 받지 않았어야 합니다. 그리고

(c) 거래는 전리품 상자와 같이 개설시 가치가 결정되는 가상 상품과 관련이 없어야 합니다.

해당 법률이 철회할 권리를 포기하도록 허용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해당 법률이 허용하는 대로 그러한 취소 권한이 귀하의 게임, 가상 선호 및/또는 게임 화폐를 구입 및 배달할 때 즉시 만료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당사는 EULA에 따라 언제든지 해당 게임,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에 대한 라이선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환불에 관한 부정행위에 대한 제재 기준

 

1.오픈 마켓 스토어 정책/프로세스 악용을 통해 부당하게 획득한 상품을 회수할 수 있는 경우

1

2차

3차

부당 이익 회수 및 게임이용 3일 정지

부당 이익 회수 및 게임이용 30일 정지

게임이용 영구 정지

 

2.오픈 마켓 스토어 정책/프로세스 악용을 통해 부당하게 획득한 상품을 회수할 수 없는 경우

1

——

게임이용 영구정지

——

 

11.  베타 테스트 

때때로 당사는 어떤 서비스에서 베타 버전을 제공할 있습니다("베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베타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시스템의 다른 부분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기 섹션 6에서 베타까지 확장할 있도록 귀하에게 부여된 라이선스의 경우(즉, 베타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경우), 귀하는 본 EULA의 나머지 부분 이외에 다음 조항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a) 베타 테스트 기간 언제든지 베타 관련 컴퓨터에 저장된 정보를 자동으로 삭제하거나 수정할 있습니다.

(b) 베타 테스트를 언제든지 종료할 있으며, 그러면 베타 테스트를 실행할 수 없거나 제대로 작동할 수 없습니다. 베타 버전을 종료할 때는 컴퓨터의 로컬 베타 인스턴스와 베타 버전과 관련하여 당사로부터 받은 모든 문서 및 자료를 삭제해야 합니다.

(c) 당사가 베타를 종료하는 것은 어떠한 종류의 환불을 위한 근거도 아니며, 베타에 대한 귀하의 참여는 귀하에게 어떠한 보상 또는 무료 서비스(모든 컨텐츠 게임 통화 포함) 권한도 부여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d) 특정 게임의 전체(비 베타) 버전을 출시하는 경우 그리고 해당 게임의 사용을 전체 버전으로 계속 허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허용하여, 귀하가 게임을 계속 사용할 경우, 본 섹션 11 적용을 받지 않지만 EULA의 나머지 부분은 계속 적용받게 됩니다.

12.  스토어에서 게임 액세스 

스토어에서는 특정 조건을 사용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애플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같은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사용할 있는 경우 다음 사항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  EULA는 앱 스토어가 아니라 사용자와 당사 간에 체결되는 것이며, 당사(앱 스토어가 아님)는 단독으로 게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스토어는 게임 유지 관리 또는 지원을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 게임이 보증(있는 경우)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귀하는 앱 스토어에 문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게임의 구매 가격(해당하는 경우)을 환불하며, 적용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앱 스토어는 게임에 관하여 다른 보증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보증을 준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청구, 손실, 책임, 손해, 비용 또는 비용은 당사의 유일한 책임입니다.

·  스토어는 게임 또는 사용자의 게임 보유 사용과 관련된 사용자 또는 3자의 주장에 대해 다음과 같은 제한 없이 해결할 책임이 없습니다. (i) 제품 책임 청구; (ii) 게임이 관련 법률 또는 규제 요건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주장 및 (iii) 소비자 보호 또는 유사한 법률에 의거하여 발생하는 청구건.

· 게임 또는 사용자의 게임 소유와 게임 사용이 타사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다는 3자의 주장이 있을 경우, 당사는 본 EULA가 요구하는 범위 내에서 해당 지적 재산권 침해 주장에 대한 조사, 방어, 해결 및 제고에 대해 단독 책임을 집니다.

·  스토어 자회사는 EULA의 제3자 수혜자이며, 본 EULA를 수락하면, 앱 스토어는 이 EULA를 제3의 수익자로 사용자에 대해 시행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 귀하는 (i) 미국 정부의 금수조치 대상이 아니거나 미국 정부가 테러리스트 지원 국가로 지정한 국가에 있지 않으며 (ii) 미국 정부의 금지 또는 제한 대상 목록에 나열되지 않음을 보증합니다.

· 또한 귀하는 게임 사용 적용되는 모든 타사 서비스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

13. 피드백

당사는 긍정적인 내용이건 부정적인 내용이건 여러분의 피드백을 듣고자 합니다. 그래서 당사의 고객 서비스를 향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피드백을 보내신다면 당사는 자유롭게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당사는 귀하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피드백, 의견 및 제안("피드백")을 환영합니다. [support@codmkr.com]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서비스 기능(있는 경우)을 통해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귀하가 어떠한 피드백을 제공하든 귀하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당사에게 부여합니다 - 재라이선스를 할 수 있는 권리와 함께 귀하가 소유하거나 관리하는 모든 지적 재산권에 따라 어떠한 목적으로 어떠한 국가에서든 피드백을 사용, 복사, 수정, 파생 저작물 작성, 배포, 공개 시연, 공개적 표시 및 기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비독점적, 양도 가능, 전 세계적, 영구적, 철회할 수 없는, 비용이 완전히 지불된, 로열티가 없는 라이선스. 귀하가 관련 법률(예: 도덕적 및 기타 개인 권리)에 따라 당사에게 라이선스를 부여할 수 없는 피드백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는 경우, 귀하는 그러한 권리를 주장하지 않을 것임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피드백을 자유롭게 제공하고 있으며, 당사가 이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귀하의 피드백에 대해 어떠한 방식으로도 보상받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귀하는 본 계약에 따라 귀하에게 당사가 제공한 어떠한 피드백에도 지적 재산권이나 홍보 또는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권리를 포함하여, 상기 기술된 권리를 당사자에게 부여하는 데 충분한 권한이 있음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14. DMCA/저작권 정책  

당사는 저작권법을 존중하며 사용자들도 동일하게 해당 법을 존중할 것을 바랍니다. 반복적으로 저작권 소유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반복적으로 침해한 것으로 간주되는 사용자의 게임 계정을 적절한 상황에서 종료하는 것이 당사의 정책입니다.

15. 타사 사이트 리소스

외부 링크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지만 이를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서비스에는 타사 사이트 또는 리소스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링크를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하며 해당 웹 사이트 또는 리소스에 표시된 링크나 해당 웹 사이트의 내용,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타사 웹 사이트 또는 리소스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위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인정하고 책임을 집니다.

16. 데이터 요금 모바일 장치

메시지는 귀하가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할 발생할 있는 데이터 관련 요금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알려 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모바일, 텍스트 메시징 및 데이터 요금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 관련 요금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어떤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지 이해하거나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질문해야 합니다.

 

17. 서비스 EULA 수정

EULA를 업데이트할 때, 귀하는 당사의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버전에 동의해야 합니다. 당사는 또한 필요할 때마다 서비스의 일부를 자유롭게 업데이트할 수 있어야 하므로 언제든지 업데이트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언제든지 필요할 때마다 EULA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필수 사항은 아님). 이렇게 하면 다음에 서비스에 액세스할 때 업데이트된 EULA에 동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업데이트된 EULA가 어떠한 방식으로든 사용자에게 전달 것입니다.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려면 이러한 업데이트에 동의해야 합니다.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려면 설치해야 하는 서비스에 대한 패치, 업데이트 또는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통지하지 않고 서비스를 원격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귀하는 이에 따라 그러한 패치,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장치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막을 수 있는 경우 장치에서 직접 서비스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할 때까지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서비스의 모든 측면에 대한 액세스를 Tencent가 합리적으로 필요하다고 간주하는 경우 언제든지 수정, 일시 중지, 중단, 대체, 교체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귀하는 귀하의 특정 게임 및 서비스에 고유한 기타 요소의 사용과 관련된 문자 데이터, 게임 진행, 게임 사용자 정의 또는 기타 데이터가 패치, 업데이트 또는 업그레이드가 적용된 후를 포함하여(이에 제한되지 않음) Tencent가 합리적으로 필요하다고 간주하는 경우 당사가 통보 없이 이용 가능 상태가 중단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귀하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유지 관리 또는 지원 의무가 없음을 동의합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당사는 어떠한 이유로든 귀하에게 통보나 책임 없이 서비스, 게임, 가상 상품, 게임 통화 또는 컨텐츠의 가격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18. 책임의 제한

섹션에서는 분쟁 귀하가 당사로부터 복구할 있는 사항을 제한합니다.

해당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TENCENT 당사자는 어떠한 방식으로든 다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 수익 손실,

(b) 매출 손실,

(c) 비용 절감,

(d) 데이터 손실 또는

(e) 간접적, 부수적, 결과적, 특수, 징벌적 또는 예시적 손해,

EULA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거나 서비스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되거나 지연되는 경우도 마찬가지이며 귀하가 TENCENT 당사자의 부주의하거나 고의적인 비행 결과에 대한 청구를 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또한 해당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본 EULA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TENCENT 당사자의 총 책임은 다음 사항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a) 이벤트가 발생하기 바로 6개월 동안 발생한 특정 게임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귀하가 지불한 총 금액(있는 경우) 또는 (b) (a)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50달러(미화 $50)입니다. 손해에 관한 이러한 제한 및 예외 사항은 어떤 구제책이 적절한 보상을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적용되며 귀하와 당사 간의 협정의 기본 요소입니다.

앞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일부 국가, 주, 지방 또는 기타 관할 지역에서는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보증 또는 책임의 제한을 제외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조건이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대신, 그러한 관할지에서는 앞서 언급한 배제 및 제한 사항이 해당 관할 지역의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적용됩니다. 또한 해당 관할권에 추가적인 법적 권한이 있을 수 있으며, 본 EULA에 포함된 어떠한 권리도 서비스 소비자로서 가질 수 있는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19. 배상

EULA를 위반하거나 서비스 액세스/사용을 기반으로 소송을 제기하는 사람이 있다면, 귀하는 이 소송의 변호를 위해 당사를 방어하거나 비용을 지불할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다음과 같이 발생하거나 어떤 형태로든 관련된 모든 청구, 요구, 소송, 손실, 부채, 비용 및 비용(변호사 비용, 비용 및 전문 증인의 비용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으로부터 Tencent 당사자 및 직원, 임원, 이사, 대리인, 계약자 및 기타 대리인을 면책하고 비용을 배상하며, 손해로부터 면책하는 데 동의합니다. (a) 귀하에 의한 부주의하거나 고의적인 비행에 근거한,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또는 사용 또는 (b) 실제로 귀하가 본 EULA를 위반한다고 주장하는 모든 청구. 귀하는 본 섹션 19에서 다루는 모든 문제에 근거하여 법원의 판결이나 해결에서 당사가 한 지불이나 입은 손실에 대해 당사에게 배상할 것에 동의합니다.

20. 종료

당사는 적합하다고 생각하면 EULA를 종료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EULA를 해지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으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 EULA를 위반하거나 앱 스토어에서 앱 스토어 계정을 종료하는 경우 해당 지역의 게임 서비스를 중지해야 합니다.

당사는 (a) 일반적으로 비슷한 위치의 사용자에게 게임 제공을 중단할 경우, (b) 본 EULA의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APP Store Agreement 및 본 EULA에 지정된 기타 정책 포함), (c) 해당 사용자 재량권에 대한 단독 거래 또는 귀속되는 경우에 대해 게임, 가상 상품 및 컨텐츠를 포함한 서비스 사용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장치에서 또는 응용 프로그램 저장 계정을 삭제하여 본 EULA를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본 EULA가 해지되면 귀하에게 부여된 권한은 자동으로 해지되며, 귀하는 더 이상 해당 권한이나 본 EULA를 행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당사는 단독 재량에 따라 해당 종료 이전에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액세스 및 사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법률에서 요구하는 범위를 제외하고 그리고 상기 섹션 10에 따라 모든 지불 및 요금은 본 EULA의 종료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상황에서 환불되지 않습니다.

다음 섹션은 EULA의 종료 후에도 유효합니다 – 섹션 8 (처음 두 문장에만 해당), 13, 18, 19, 21 내지 25, 그리고 20에서 본 문장.

21. 분쟁 해결  준거법 - 미국 

섹션은 미국에서 서비스에 액세스, 사용 또는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귀하는 캘리포니아 법률에 동의합니다. 모든 법정 소송은 캘리포니아 북부 지역에서 처리될 것입니다.

(a) 법률 포럼 선택. 본 EULA와 이에 관련된 모든 행위는 연방 중재법, 연방중재법 및 캘리포니아 주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법률 조항의 상충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본 섹션 21에서 명시적으로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와 당사가 중재로 해결할 필요가 없는 모든 분쟁(아래에 정의됨)에 대한 배타적 관할권은 캘리포니아 주 북부 지 연방 법정이 것이며, 귀하와 당사는 각각 해당 법원의 관할권 및 재판지에 대해 반대하지 않습니다.

미국 거주자 - 저희들 사이에 분쟁이 있을 경우, 저희는 법원을 통하지 않고 중재(귀하의 거주 지역)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기로 동의합니다. 귀하는 또한 당사에 대한 집단 소송 소송에 참여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이 섹션은 길기 때문에  부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b) 분쟁의 필수 중재. 당사는 본 EULA 또는 본 서비스 또는 본 서비스 또는 컨텐츠의 위반, 해지, 집행, 해석 또는 유효성 또는 유효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 청구 또는 논란을 미국 내에서 사용 또는 구매한 서비스(이하 "분쟁")와 관련시키는 경우, 각각 집단 소송, 대표 소송 또는 통합 소송 또는 고소를 제외하고, 개별 중재에 의해 단독으로 해결된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귀하와 당사는 미국 연방 중재 법이 본 EULA의 해석 및 집행에 적용되고 있으며, 귀하와 당사는 각각 배심원의 재판권 또는 집단 소송에 참여할 권리를 포기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 중재 조항은 본 EULA의 종료 후에도 유효합니다. 

(c) 중재 위치.  귀하가 미국에 거주하시는 경우, 다른 모든 장소를 제외하고 귀하의 거주 지역에서 모든 중재를 하게 됩니다.

소액 청구 법정에서 해결될 있거나 당사 자체의 지적 재산 침해와 관련된 분쟁은 중재로 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 EULA를 수락한 후 30일 이내에 중재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d) 예외. 위 섹션 21(b) 한정되는 예외 사항으로서, 다음 분쟁은 법정에서 해결될 수 있으며, 중재를 통해 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i) 소액 청구 법원에서 해결할 수 있는 모든 분쟁(해당되는 경우) 및 (ii) 지적 재산권의 침해 또는 배임과 관련된 분쟁.

(e) 옵트아웃. 귀하가  EULA에 처음 동의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지원 이메일 주소로 귀하의 희망에 대한 서면 통지를 보내 주시면, 귀하는 전적으로 중재를 탈퇴하고 분쟁 소송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미국중재협회의 재정신조정제도가 적용됩니다. 귀하는 귀하가 제출한 증거물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청구의 크기에 따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중재는 당사가 달리 주장하지 않는 한 귀하의 거주지에서 가까운 곳을 이용할 것입니다.

(f) 중재 중재 규칙 수행. 중재는 본 EULA에 의해 수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미국 중재협회("AAA")가 소비자 중재 규칙("AAA 규칙")에 따라 수행한 후 적용됩니다. AAA 규칙은 1-800-778-7879로 문의하거나 www.adr.org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중재를 시작하려는 당사자는 AAA에 중재에 대한 서면 요청을 제출하고 AAA 규칙에 지정된 대로 상대방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AAA는 www.adr.org에서 중재 요청 양식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청구가 미화 $10,000 이하일 경우 중재인이 중재자에게 제출된 문서, 전화 또는 화상 회의 청문회를 통해서나 AAA 규정에 따라 직접 청문회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청구가 미화 $10,000를 초과하는 경우, 청문회 권리는 AAA 규칙에 의해 결정됩니다. 당사와 귀하가 모두, 다른 위치 이용에 동의하지 않는 한, 모든 중재 청문회는 귀하의 거주 카운티(또는 지구)에서 열릴 것입니다. 당사자들은 중재인이 본 중재 계약의 해석, 적용 가능성, 시행 가능성 및 범위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결정할 수 있는 독점적 권한을 갖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의 주장이 근거가 없거나 $10,000를 초과하지 않는 한, 당사는 소송, 행정 및 중재인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당사는 귀하에게서 변호사 수수료를 받으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귀하가 승소하는 경우 법에서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당사에 그러한 비용을 요구할 있습니다.

(g) 중재 비용. 모든 서류, 관리 및 중재인 수수료 지불은 AAA 규정에 의해 조정됩니다. 귀하의 분쟁이 $10,000 미만일 경우, 중재인이 귀하의 분쟁이 근거가 없다고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당사는 모든 소송, 관리 및 중재인 수수료 및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당사가 중재에서 승하면 당사가 모든 당사측 변호사 수임료 비용을 지불하게 것이며 귀하로부터 돈을 회수하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가 중재를 취득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변호사 수임료 및 비용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집단 소송에 참여하지 않으며 개인으로서 청구를 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의 논쟁은 다른 사람들의 주장과 결합할 수 없습니다.

(h) 집단 소송 포기.  귀하와 당사는 양자가 각각 사용자 또는 개인의 능력에서만 상대방에게 소송을 제기 있으며, 의도된 클래스 또는 대표자의 소송 과정에 원고 또는 클래스 멤버로서가 아닌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당사자들의 분쟁이 중재를 통해 해결되는 경우 중재인은 다른 사람의 주장을 귀하의 청구와 통합하지 않을 있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 대표자 또는 계급절차를 거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특정 조항이 시행 불가능한 것으로 확인되면 이 분쟁 해결 방법(섹션 21)의 전체는 무효가 됩니다.

30일 이내에 중재에서 탈퇴할 수 있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변경 사항 통보한 30일 이내에 이 조항에 대한 변경 사항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i) 중재 변경 효과. 위의 섹션 17 조항에도 불구하고, 본 EULA를 처음 수락한 날짜 이후에 본 섹션 21의 조건을 변경할 경우(또는 본 EULA에 대한 후속 변경 사항을 수락한 경우), 위의 "최종 업데이트" 날짜 또는 귀하가 변경한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서면 공지(지원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 발송)를 보내 이러한 변경 사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변경 내용을 거부함으로써 귀하는 본 EULA를 처음 수락한 날로부터 본 섹션 21 "분쟁 해결 - 미국"의 조건에 따라 귀하와 당사 간의 분쟁을 중재할 것을 동의합니다(또는 본 EULA에 대한 후속 변경 사항을 수락했습니다).

법원이 섹션의 일부를 집행할 없다고 판단하면 나머지 조항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j) 분리.  위 섹션 21(h) 내용을 제외하고, 중재자나 관할 법원이 본 EULA의 일부가 유효하지 않거나 집행할 수 없다고 판단하는 경우, 본 EULA의 다른 부분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22. 분쟁 해결 통치법 - 미국 외

섹션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액세스, 사용 또는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홍콩 법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만일 귀하와 당사 간에 분쟁이 있다면, 당사와 귀하는 중재를 통해 해결하기로 동의하며, 각자는 각자의 비용을 지불합니다.

(a) 준거법. 귀하는 본 EULA와 관련된 모든 조치가 1980년 유엔 규정을 포함하지 않고, 법 규칙의 선택에 관계없이 중국의 홍콩 특별행정구("홍콩") 법률에 따라 해결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국제 물품 매매에 관한 협약. 계약 언어가 본 EULA에 적용되지 않을 경우, 계약 내용에 대한 모든 법률 또는 규정은 본 EULA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b) 분쟁 해결.  EULA, 게임 또는 관련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중재 통지 전달  HKIAC 중재 규칙 하에 홍콩 국제 중재 센터(이하 "HKIAC") 관리하는 중재에 의해 결정되며 최종적으로 해결됩니다. 전술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귀하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경우, 귀하는  EULA, 게임 또는 관련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을 대한민국의 관할 중재 기관에 구속력있는 중재를 위해 제출할  있습니다.

(c) 중재 규칙. 중재는 홍콩 중재재판소의 의석 및 절차 언어에 따라 홍콩 법률에 따라 실시되며, 절차 내용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중재인의 수는 3명으로, 각 당사자는 중재인을 중재인이 중재신청서 전달 후 30일 이내에 선정합니다. 이 중재인의 임명은 HKIAC에 의해 확정되며, 중재자는 HKIAC에 의해 확정된 지 10일 이내에 두 중재자에게 지시되고 합의될 것입니다. 쌍방이 중재인을 임명하지 않거나 두 중재인이 10일 이내에 3차 중재자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면 HKIAC의 사무총장이 중재인을 임명합니다. 임차인은 본 EULA에 따라 수여될 수 있는 손해에 대해서만 수여합니다.

(d) 비용. 각 당사자는 해당 중재에 대해(변호사 비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자체 비용 및 경비를 지불하되, 단, 중재자의 수수료 및 비용을 동등하게 부담합니다.

(e) 금지명령구제. 본 EULA에 반하는 경우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당사자든 항상 해당 관할 법원의 명령을 위해 또는 기타 법적 구제 또는 정당한 구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자는 이로써 중재 법령 제2일람표의 제5항, 제6항 및 제7항(홍콩 법률 제69장)을 중재에 적용하기로 명시적으로 동의합니다.

23.  양도

귀하는 EULA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거나 할당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집행 또는 기타 방법으로 EULA를 지정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동의 없이 본 EULA를 양도하거나 이전하려는 시도는 무효입니다. 본 섹션의 제목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제한 없이 본 EULA를 자유롭게 할당하거나 양도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내용에 따라 본 EULA는 당사자, 그 후속 당사자 및 허용된 양수인의 이익을 구속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24. 기타

EULA는 당사의 모든 계약(외부 약속 없음)입니다. 공식 버전은 영어입니다. 본 EULA의 일부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 나머지는 가능한 한 그대로 유지됩니다. 당사가 본 EULA의 일부 사항을 적용하지 않을 경우, 앞으로 당사가 다른 권리를 강제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앱 스토어를 제외하고는 사용자 또는 당사 이외의 누구도 본 EULA를 적용할 수 없습니다.

(a) 전체 계약. EULA와 본 EULA에 언급된 기타 문서 또는 정보는 게임에 관하여 귀하와 당사 간의 완전하고 배타적인 이해를 구성하며 게임에 관한 귀하와 당사 간의 구두 또는 서면 이해 또는 계약을 대신합니다.

(b) 언어. EULA의 원래 언어는 영어입니다. Tencent는 참조 목적으로만 EULA의 한국어 번역을 제공합니다. 본 EULA의 조항을 해석할 목적으로 영어가 한국어 번역보다 우선합니다.

(c) 분리. EULA는 특정 법적 권리를 설명합니다. 귀하는 해당 관할 지역의 법률에 따라 다른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본 EULA는 해당 관할 지역의 법률이 허용하지 않는 경우 해당 관할 지역의 법률에 따라 사용자의 권리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본 EULA에 포함된 보증 및 보상의 제한 및 배제는 사용자의 특정 상황에서 해당 지역이 허용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EULA의 특정 조항이 법원 또는 관할 법원의 집행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해당 조항은 적용 가능한 법률에 따라 가능한 한 최대한 집행되며 본 EULA의 나머지 조항은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d)  포기. EULA에 명시적으로 기록된 사항을 제외하고, 귀하와 당사의 조치 또는 불이행은 본 EULA에 따라 다른 권한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EULA의 권한 또는 규정을 시행하지 않는 것은 그러한 권리 또는 조항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러한 권리 또는 조항의 포기는 정당한 권한을 가진 대표자의 서면이나 서명이 있을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본 EULA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본 EULA에 따라 각 당사자에 의한 해결은 본 EULA에 따른 다른 구제책에 대한 편견 없이 진행됩니다.

(e) 3자 권리. 섹션 12 설명된 경우를 제외하고 EULA에 당사자가 아닌 사용자는 본 약관을 집행할 권한이 없습니다.

25. 연락처 정보

EULA 또는 게임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지원 이메일 주소로 문의하십시오.